김윤서 ‘닥터로이어’ 캐스팅…‘국과수 출신 엘리트 부검의’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2/05/26 [08:34]

김윤서 ‘닥터로이어’ 캐스팅…‘국과수 출신 엘리트 부검의’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2/05/26 [08:34]

[분당신문] 배우 김윤서가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 출연한다.

 

김윤서는 오는 6월 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에서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출신 부검의 정윤정 역으로 출연한다.

 

정윤정은 국과수 출신 엘리트 부검의로 극 중 미궁에 빠진 사망사고에 투입돼 사건의 핵심적인 단서를 제공하는 캐릭터다. 완벽한 실력과 더불어 한 치의 흔들림 없는 냉철한 판단력을 갖춘 인물이기도 하다.

 

김윤서는 그동안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시청자와 관객들의 뇌리에 강렬하게 각인되는 캐릭터를 연기해 온 바, 이번 ‘닥터로이어’에서도 차가운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김윤서가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에 출연한다.

 

특히 김윤서는 지난 4월 종영된 MBN 드라마 ‘스폰서’에서 세상 둘도 없는 순수한 영혼의 현승지 역을 맡아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윤서는 약 두 달 만에 드라마 복귀작인 ‘닥터로이어’의 정윤정 역을 통해 전작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닥터로이어’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변호사가 된 천재 외과의사와 의료범죄 전담부 검사의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드라마다. 의학드라마와 법정드라마가 결합된 독특한 소재와 소지섭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됐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는 6월 3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MBC,드라마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