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의, 제16회 복지지설 후원자 결연식 개최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2/06/14 [16:36]

성남상의, 제16회 복지지설 후원자 결연식 개최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2/06/14 [16:36]

- ㈜시즈글로벌 정구희 대표이사, ㈜여의시스템 성명기 대표이사 감사패 받아

 

[분당신문] 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는 14일 3층 대강당에서 '제16회 성남지역 복지시설 후원자 결연식'을 개최했다. 

 

'성남지역 복지시설 후원자 결연식'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기회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후원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2007년부터 매년 1사 1복지시설 자매 결연을 맺어 후원하는 사업이다.

 

▲ 성남상공회의소는 제16회 성남지역 복지시설 후원자 결연식을 개최했다.

 

올해는 61개 후원기업이 참여해 1억3천460만 원 상당의 후원금과 생필품을 조성했고, 성남지역 31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성남상의 정영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시국 이후 오랜만에 개최하는 오늘 행사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많은 기업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하며, “이번 결연식이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고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아름다운 선행의 자양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결연식에는 ㈜휴온스글로벌 이진석 전무와 하늘꿈중고등학교 임향자 교장이 각각 후원업체 대표 및 사회복지시설 대표로 서명을 했고, 연간 복지시설 후원을 약속한 기업을 대표해 ㈜시즈글로벌 정구희 대표이사와 ㈜여의시스템 성명기 대표이사가 감사패를 받았다.

 

31개 복지시설을 대표해 하늘꿈중고등학교 임향자 교장은 “기업인들이 어려운 시기에 나눔문화 확산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결연식,성남상공회의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