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단 구성 완료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6/22 [15:11]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단 구성 완료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2/06/22 [15:11]

- 조정식 대표, 이준배 부대표, 서은경 정책위원장, 이군수 간사, 박기범·윤혜선 대변인

 

▲ 제9대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협의회 대표단(조정식 대표, 이준배 부대표, 서은경 정책위원장, 이군수 간사, 박기범.윤혜선 대변인.)

 

[분당신문] 제9대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협의회가 대표단 구성을 마치고 전열을 가다듬었다.

 

당대표로 선출된 조정식 의원은 20일 부대표에 이준배 의원을 비롯해 정책위원장에 서은경 의원, 간사에 이군수 의원과 대변인에 박기범, 윤혜선 의원을 각각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준배 부대표는 재선으로 김병관 국회의원 비서와 더불어민주당 분당갑 사무국장을 역임했다. 서은경 정책위원장은 재선으로 될성푸른나무작은도서관 관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부대변인과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대변인, 늘푸른초등학교 운영위원 등을 맡고 있다.

 

이군수 간사는 초선으로 성남시 민선7기 성남시정준비위원회 준비위원과 더불어민주당 성남수정지역위원회 사무국장 등을 역임했다. 박기범 대변인은 초선으로 노무사이며, 현재 성남시 상인연합회 자문위원과 성남시 호남향우회 부회장 등을 맡고 있다. 윤혜선 대변인도 초선으로 현재 더불어민주당 성남중원지역 을민생실천위원장을 맡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준배,서은경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