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시대, 지역언론의 역할'…분당신문 창간 11주년 기념 토론회 마련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8/31 [11:59]

'지방자치시대, 지역언론의 역할'…분당신문 창간 11주년 기념 토론회 마련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2/08/31 [11:59]

[분당신문] <분당신문>은 창간 11주년을 맞아 오늘(31일) 오후 3시 30분부터 성남시의회 4층 세미나실에서 기념식과 함께 '지방자치시대, 지역언론의 역할'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토론회를 마련한다. 

 

이날 토론회에 앞서 열리는 기념식에서는 유일환 편집장의 사회로 김생수 발행인의 기념사를 비롯해 신상진 성남시장과 박광순 성남시의회 의장의 축사가 있을 예정이다. 또, 분당신문 후원독자(하성주, 류종섭, 한충수) 3명에 대한 감사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 분당신문에서는 '지방자치시대, 지역언론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어 열리는 '지방자치시대, 지역연론의 역할' 토론회는 양호(성남지속가능발전협의회) 상임 회장이 좌장을 맡아, 유일환(분당신문) 편집장의 주제 발표와 함께 황성현(성남을바꾸는시민연대) 대표와 송길용(매일타임즈) 기자, 이영경(국민의힘 대변인)·윤혜선(더불어민주당 대변인) 성남시의원 등이 참여해 열띤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행사를 마련한 김생수 분당신문 발행인은 "이번 토론회는 성남언론의 현 주소를 진단하고, 방향성을 모색하여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라며 "분당신문은 창간 11주년을 맞이해 독자의 쓴 소리를 더 듣는 계기로 삼고, 더욱 건강한 언론으로 태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