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스페이스, 친환경 노인자원봉사단 ‘다함께 그린 더하기’ 활동 지원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3/02/20 [07:49]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친환경 노인자원봉사단 ‘다함께 그린 더하기’ 활동 지원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3/02/20 [07:49]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엄철환 부장(우측)이 일운 관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분당신문]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15일 판교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일운)에서 어르신 자원봉사단  ‘다함께 그린 더하기’ 활동을 지원하는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은 노인자원봉사자 13명이 참석해 2022년도 활동보고 및 봉사단 활동 소감과 2023년도 활동 계획을 발표했다. 특히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후원금을 전달하며, 판교노인종합복지관의 유기적 협력을 도모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2022년부터 친환경 노인자원봉사단 활동지원을 함께 하고 있으며, 이번에 전달받은 후원금 1천만 원은 2023년 ‘다함께 그린 더하기’ 활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엄철환(한화에어로스페이스) 부장은 "노인의 사회참여가 중요하고, 이들이 지속적으로 친환경 실천 활동을 지원 할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공헌적 의무를 다하겠다“ 고 말했다.   

판교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일 운 스님은 “올해에도 지역사회 친환경 문화 확산에 ‘다함께 그린 봉사단’ 어르신들이 중심적인 역할을 해 주실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 그린 더하기’ 노인자원봉사단 활동은 4월부터 친환경 인식개선 교육, 친환경 캠페인, 친환경 제품 나눔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어르신,판교노인종합복지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