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승호 도의원, 안성 신나는 학교 학부모와 정담회 … 기숙사와 급식소 조기 건립 요구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23/06/09 [16:12]

문승호 도의원, 안성 신나는 학교 학부모와 정담회 … 기숙사와 급식소 조기 건립 요구

강성민 기자 | 입력 : 2023/06/09 [16:12]

 

▲ 문승호 도의원이 안성 신나는 학교 학부모회와 정담회를 개최했다.

 

[분당신문]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문승호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1)은 9일 성남상담소에서 안성 신나는 학교 학부모회 학부모들과 신나는 학교의 원활한 교육활동을 위해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담회는 안성 신나는 학교 학부모회의 요청으로 학생들을 위한 기숙사와 급식소가 조속히 건립되기 위한 당부와 필요성에 대해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학부모 측은 “도내 학생들에게 미래형 공립 대안학교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마련해 준 것에 대해 무척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아울러 교내 기숙사와 급식소가 조속히 건축되어 재학 중인 학생들이 원활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관심을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이에 문승호 도의원은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의 애로사항에 대해 공감하며, 해결책에 대한 방안을 모색하겠다. 또한 경기도와 경기도교육청의 협력이 중요한 만큼 예산 심의가 원활히 통과되도록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안성 신나는 학교는 2022년 새로운 교육의 패러다임 변화를 위한 미래형 공립 대안학교로 개교했으며, 설립 당시 기숙사와 급식소 설계가 포함됐으나 최초 예산 대비 건축 비용 증가로 착공 진행 불가 상황에 신입생 선발 어려움 및 정상적 교육활동 운영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형편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급식소,기숙사,문승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