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30일 홈경기 '김포FC' 상대 연승 도전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23/08/29 [16:10]

성남FC, 30일 홈경기 '김포FC' 상대 연승 도전

강성민 기자 | 입력 : 2023/08/29 [16:10]

- 8월 마지막 홈경기, 경남전 승리 힘입어 연승 도전

- 성남FC 수비수 강의빈, 까치둥지 카페 데이오프 부스 일일 점원으로 나선다

 

▲ 성남FC가 김포FC를 홈으로 불려들여 연승에 도전한다.

 

[분당신문] 성남FC가 8월 30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탄천종합운동장에 김포FC를 불러들인다. 구단은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로 팬을 맞이한다.

 

우선 서문 매표소 옆 까치둥지 부스에서 카페 데이오프의 음료 판매 부스가 운영된다. 이날 특별히 이날 수비수 강의빈이 일일 카페 점원으로 데이오프 부스를 찾으며 팬들과 만난다.

 

부스는 홈경기 당일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운영되며 시원한 콜드브루 메뉴와 데이오프의 시그니처 24시간 냉침 밀크티,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됐다.

 

또한, 성남FC 명예기자단 필드맥이 준비한 '성남FC 모의고사 1등급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성남FC와 관련된 다양한 퀴즈가 준비됐고 참여자에게 성남FC 2023시즌 사인볼 및 CGV 팝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장내에서는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성남FC가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전광판 이벤트로 전광판에 나온 번호로 예상 스코어를 보내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서문 매표소 옆에서는 티켓북 현장 판매 부스가 운영된다. 티켓북은 예매권 10매로 구성되어 있고 W석과 E석을 각각 구매할 수 있다. W석은 5만 원(67% 할인), E석은 4만5천 원(63% 할인)으로 각각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티켓북을 구매한 팬들에게 선착순으로 ‘누깍’의 업사이클링 파우치를 증정한다.

 

한편, 본 경기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선수단은 시즌 첫 연승을 목표로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포FC,홈경기,성남FC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