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수상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3/12/29 [15:53]

성남문화재단,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수상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3/12/29 [15:53]

 

▲ 서정림 성남문화재단 대표이사가 ' 2023 KBEI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트로피를 선보이고 있다.

 

[분당신문]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서정림)이 ‘2023 KBEI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서 문화예술 분야 1위를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5일 서울 삼정호텔 라벤더홀에서 열렸다.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은 고객만족경영으로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선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매년 소비자 만족도·충성도, 브랜드 신뢰도·경쟁력 등의 지표를 공정하게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서비스 질 향상에 이바지한 기업과 기관을 발굴하고 있다. 

 

위원회는 예술기관과 문화재단의 기능을 동시에 수행하는 복합문화예술기관으로서 성남문화재단의 전문성을 인정하고, 소비자 친화적 문화서비스를 높이 평가해 올해 문화예술 분야 1위로 선정했다. 

 

서정림 성남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그간 재단이 시민과 가까이, 예술인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해온 노력이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문화로 공감하고 예술로 삶에 행복을 더할 수 있도록 세계 수준의 공연·전시 콘텐츠를 제공하는 문화예술의 전진기지이자, 예술인의 성장에 발판이 되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브랜드,소비자평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