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멕시코 편 출연진 공개, 미미, 채코제,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합류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4/03/01 [17:36]

‘위대한 가이드’ 멕시코 편 출연진 공개, 미미, 채코제,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합류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4/03/01 [17:36]

 

[분당신문] ‘위대한 가이드’ 멕시코 여행을 위해 미미, 채코제, 크리스티안 부르고스가 합류한다.

 

오는 3월 1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1차 티저 및 공식 포스터를 공개한 ‘위대한 가이드’는 정규 편성되어 돌아오는 만큼 더욱 알차고 즐거운 여행기를 들고 올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2월 29일 ‘위대한 가이드’ 다음 여행지와 NEW 여행 메이트의 합류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영국 편에 이어 공개될 네 번째 여행지는 ‘정열의 나라’ 멕시코로 오마이걸 미미와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가 출연한다. 여기에 ‘멕시코리안’ 크리스티안 부르고스가 가이드로 투입돼, 신현준-고규필-이시우-미미-채코제의 멕시코 여행을 이끌 전망이다.

 

새롭게 합류한 오마이걸 미미는 믿고 보는 예능감과 엉뚱하고 발랄한 특유의 매력으로 방송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tvN ‘뿅뿅 지구오락실’을 필두로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두각을 나타내며 ‘신흥 예능돌’로 우뚝 선 미미가 이번엔 어떤 활약을 펼칠지, 미미의 합류에 관심이 집중된다.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의 출연 확정 소식은 ‘위대한 가이드’ 열혈 시청자들의 가슴을 더욱 설레게 한다. 채코제는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크리에이터로 진솔하고도 모험적인 여행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는 인물이다. 동아시아, 북아프리카, 중동, 유럽 등 다양한 대륙을 오가며 주체적인 여행기를 선보이던 채코제가 가이드 그리고 네 명의 여행 메이트가 함께하는 여행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멕시코 여행을 이끌어갈 4대 ‘위대한 가이드’ 크리스티안의 합류도 기대된다. 남다른 센스와 특유의 톡톡 튀는 에너지를 지닌 크리스티안이 이끄는 만큼 이번 멕시코 여행은 특히 유쾌하고 풍성하게 채워질 전망이다.

 

미미와 체코제, 크리스티안까지 이름만 들어도 기대가 치솟는 멤버들이 합류를 예고했다. ‘위대한 가이드’ 멕시코 여행을 위해 새롭게 뭉친 신현준-고규필-이시우-미미-채코제-크리스티안 조합이 어떤 케미와 재미를 발산할지 기대되고 또 기다려진다.

 

한편, 정규 편성되어 돌아오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오는 3월 1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사진제공 = 에이치제이필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