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홈 2연승 가즈아!" 10일 서울 이랜드FC 상대로 필승 각오!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24/04/09 [10:56]

성남FC, "홈 2연승 가즈아!" 10일 서울 이랜드FC 상대로 필승 각오!

강성민 기자 | 입력 : 2024/04/09 [10:56]

▲ 성남FC가 벚꽃 명소 탄천종합운동장으로 팬들을 초대한다.

[분당신문] 성남FC가 오는 10일 오후 2시 서울이랜드FC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4 6R 홈경기를 펼친다.

 

성남FC는 지난 6일 충남아산FC와의 원정경기에서 후반 87분 박지원의 동점 골로 1:1 무승부를 거뒀다. 성남은 최근 코리아컵을 포함해 3경기 무패(2승 1무)를 이어가고 있다.

 

선수단은 지난 김포전 홈경기 승리에 이어 홈 2연승을 거둬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겠다는 각오다.

 

이날 성남은 봄바람 가득한 홈경기 테마를 준비하며, 벚꽃 명소 탄천종합운동장으로 팬들을 초대한다.

 

이날 장외 W1 게이트 앞에서는 선착순 200명에게 벚꽃 ‘분홍 솜사탕’을 제공하고 어린이들이 함께할 수 있는 풍선 버스킹 행사가 마련했다. 더불어 매 홈경기마다 ‘직관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성남네컷’에는 봄을 맞아 특별히 선수단에 분홍 벚꽃이 추가된 시즌 한정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봄맞이 신규 MD도 제작됐다. 성남FC 까치와 분홍색 벚꽃이 함께 있는 아크릴 키링과 블랙과 핑크의 조화가 포인트인 벚꽃 머플러가 판매된다.

 

또한, 이번 서울E전부터 경기를 보며 뜨겁고 바삭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치킨플러스 치킨 픽업 부스’를 운영한다. 경기 전날부터 경기 시작 4시간 전까지 주문 가능하며, 티켓부스 옆에서 수령할 수 있다. 치킨플러스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성남FC’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후라이드 순살 치킨부터 간장 치킨, 치즈볼, 감자튀김 등 경기장에서 다양한 치킨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까치라운지 버스킹 ▲봄맞이 블랙 치어풀 플랜카드 만들기 ▲까치둥지 크리스버거 픽업존 ▲츄러스와 닭꼬치 등 다양한 푸드트럭 라인업과 봄맞이 체험부스가 마련돼 팬들이 봄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성남FC,탄천종합운동장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