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드림뷰티 서판교점, 취약계층 어르신 '뷰티 재능' 기부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5/11 [08:41]

올가드림뷰티 서판교점, 취약계층 어르신 '뷰티 재능' 기부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4/05/11 [08:41]

 

▲ 올가드림 서판교점은 판교동과 취약계층 어르신 피부관리 서비스 재능기부를 체결했다.

 

[분당신문]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미정)와 피부관리전문점 올가드림뷰티 서판교점(대표 류원옌)는 재능 기부를 체결하고, 3일부터 10일까지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주민을 대상으로 피부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했다.

 

올가드림뷰티 서판교점은 100%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로 피부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피부관리, 두피클리닉, 복부관리 등으로 혈액순환과 노폐물을 배출해 건강관리까지 해주는 피부관리 전문숍이다. 

 

이번에 판교동과 재능기부를 맺으면서 취약계층 주민과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평소 접하기 힘든 맞춤형 어깨 마시지와 피부관리 서비스를 1인당 3회 이상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젊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올가드림뷰티 서판교점 류원옌 대표는 “돌아가신 어머니를 그리워하며 평소 어르신들을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었는데, 피부관리로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재능기부를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미정 판교동장은 “이번 재능기부를 통해 어르신들의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서적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자원들의 활발한 연계로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 넣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피부관리,판교동행정복지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