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TV홈쇼핑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 5월 23일까지 접수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5/16 [13:26]

성남산업진흥원, TV홈쇼핑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 5월 23일까지 접수

김생수 기자 | 입력 : 2024/05/16 [13:26]

[분당신문] 성남산업진흥원은 관내 유망 중소벤처기업의 홈쇼핑채널 진출과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현대홈쇼핑과 손잡고 TV홈쇼핑 지원사업의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성남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모집하는 이번 지원사업은 오는 5월 23일까지 성남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받는다. 

 

성남시 유망 중소벤처기업의 홈쇼핑채널 진출과 판로를 열기 위한 사업으로 참가기업의 성과와 호응이 높아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사업이다. 

 

지난해 9월 현대홈쇼핑에서 여성 슈즈를 선보인 ㈜베누스토(대표 우희윤)는 40분 TV홈쇼핑 판매 방송에서 주문 금액 1억 2천 5백만원을 달성하는 등 높은 성과를 기록했으며 이어서 후속으로도 방송을 지속해서 이어가는 등 TV홈쇼핑 채널 스타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 홈쇼핑에서 전통간식 수수부꾸미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 전통 간식 수수부꾸미를 선보인 ㈜상단(대표 강용선)은 100% 국내산 수수쌀과 멥쌀을 재료로 급속 냉동 시스템 방식을 활용해 더욱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별미를 소개하며 5천 5백만원의 주문 금액을 달성하는 등 시청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한편, 올해 진흥원은 현대홈쇼핑 외에도 공영홈쇼핑, 홈앤쇼핑과 협력해 성남시 유망 중소벤처기업의 홈쇼핑 채널 진출을 돕고 있으며 지난 한 해 동안 14개사 지원, 8억원 가량의 방송 판매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9월 현대홈쇼핑에서 여성 슈즈를 선보인 ㈜베누스토(대표 우희윤)는 40분 방송에서 주문금액 1억 2천5백만원을 달성하는 등 높은 성과를 기록했으며, 후속으로도 방송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는 등 TV홈쇼핑 채널 스타기업으로 발돋움 했다. 

 

우리나라 전통간식 수수부꾸미를 선보인 ㈜상단(대표 강용선)은 100% 국내산 수수쌀과 멥쌀을 재료로 급속냉동 시스템 방식을 활용해 더욱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별미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