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임영웅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 지원 나선다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24/05/22 [08:38]

제주삼다수, 임영웅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 지원 나선다

강성민 기자 | 입력 : 2024/05/22 [08:38]

생수 지원 및 투명 PET병 수거 캠페인 전개, 양일간 콘서트 관람객 대상 6만 병 배부… PET 분리배출함 배치해 쓰레기 최소화, 팬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 동참

▲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임영웅.( 사진: 제주삼다수)

 

[분당신문]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IM HERO-THE STADIUM)’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제주삼다수는 2024 임영웅 콘서트가 열리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종합안내소 맞은편에서 ‘제주삼다수 행사 부스’를 운영하고, 콘서트를 찾은 팬들을 위해 생수 6만 병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제주삼다수는 행사 부스와 종합안내소 의무실 앞에 다 마신 삼다수 병을 수거할 수 있는 PET 분리배출함을 배치해 폐페트병 처리를 통한 쓰레기 최소화까지 고려했다. 국내 1위 생수 브랜드의 ESG 실천 면모를 보여주고, 국내 공연 문화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임영웅과 팬들의 행보에 동참한다는 의미다.

 

▲ 임영웅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IM HERO-THE STADIUM)’ 포스터.

이와 함께 제주삼다수는 마포구 소재 플래그십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음료, 디저트 등 전 메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서트가 열리는 이틀 동안 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적용된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제주삼다수와 임영웅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에 생수를 지원하게 됐다”며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와 함께 더욱 시원하고 기분 좋은 콘서트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지난 17일 브랜드 모델 임영웅과 함께 한 ‘수질관리 편’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지난 3월 온에어한 ‘토지보호 편’에 이어 공개되는 이번 광고는 ‘수질관리 편’으로 임영웅의 청량한 보이스를 통해 ‘어떤 빈틈도 용납할 수 없으니까’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