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부산 원정경기 홈에서 즐긴다 ‥ 9월 1일 '탄필드'로 모여라!

유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8/28 [09:57]

성남FC, 부산 원정경기 홈에서 즐긴다 ‥ 9월 1일 '탄필드'로 모여라!

유일환 기자 | 입력 : 2024/08/28 [09:57]

경기장 내 트랙 공간에 빈백 소파, 캠핑존 설치 통해 색다른 관람 환경 제공

미출전 선수들의 경기 전 프리뷰 쇼 및 선수단 애장품 추첨도

 

▲ 성남FC의 홈경기장인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팬들과 함께 응원전을 펼치는 특별한 축구 관람 이벤트로 마

 

[분당신문] 지독한 승리 가뭄에 시달리고 있는 성남FC는 9월 1일에 펼쳐지는 부산아이파크와의 부산 원정 경기를 성남FC의 홈경기장인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팬들과 함께 응원전을 펼치는 특별한 축구 관람 이벤트로 마련한다.

 

구단은 지난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그램 사전 접수를 받았고 하루 만에 조기 마감되는 등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원정경기 단체관람 응원전은 2019년에 교체된 탄천종합운동장의 대형 전광판을 활용해 경기를 관람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성남FC는 경기장 내 관중석 대신 다양한 이색 좌석을 비치했다. 특별히 성남FC 선수단이 경기 중에 앉는 선수단 벤치 포토존과 편안한 빈백 소파, 캠핑 체어 등 팬들이 다양한 이색 좌석에서 부산 원정경기를 관람하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미출전 선수들이 경기장을 찾아 경기 전 특별 프리뷰 쇼를 진행하고, 애장품 추첨 이벤트 등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성남FC 팬들이 일요일 저녁, 먼 원정경기 대신 부담 없이 한자리에 모여 뜨거운 응원을 펼치고 좋은 추억을 갖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성남FC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팬 여러분은 팀에 대한 애정과 소속감을 더욱 깊이 느끼고, 성남FC 선수단은 탄천종합운동장에서 보내는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에 힘입어 좋은 경기를 펼치길 기대한다"라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성남FC는 지난 6월 15일 안양과의 홈경기에서 승리를 맛본 이후 12경기째 승을 챙기지 못하고 있다. 팀은 26라운드를 마친 현재 5승 8무 13패로 K리그2 순위 13위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