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미디어센터 ‘시민제작단’ 모집

생생한 삶의 현장, "시민의 눈과 목소리로 전하세요"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7/02/19 [14:13]

성남미디어센터 ‘시민제작단’ 모집

생생한 삶의 현장, "시민의 눈과 목소리로 전하세요"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7/02/19 [14:13]

[분당신문] 성남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성남미디어센터가 생생한 삶의 현장을 시민의 눈과 목소리로 담아 낼 ‘시민제작단’을 정기 모집한다.

작가, 리포터, 촬영 및 편집 등 제작 분야에서 활동할 성남미디어센터 시민제작단은 영상제작 활동이 가능한 만 20세 이상 성남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시민영상제작단’과 영상제작 활동이 가능한 성남시 거주 60세 이상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실버영상제작단’으로 나눠 운영한다.

   
▲ 성남미디어센터 시민제작단은 ‘시민영상제작단’과 ‘실버영상제작단’으로 나눠 운영한다.
성남미디어센터 시민제작단 활동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3월 3일까지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www.snart.or.kr)나 성남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snmedia.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간단한 제작 영상물 1편과 함께 e-mail(snmedia@snart.or.kr)로 접수하거나, 성남미디어센터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작가와 리포터 분야 지원 시에는 영상물 대신 관련 이력을 제출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후 공동체교육과 공동프로젝트 활동을 거쳐 시민제작단으로 가입한 후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기획 ․ 제작하며 소통하게 된다. 성남미디어센터는 제작활동에 필요한 장비 및 시설, 심화교육 등을 제공하며, 지역방송과의 연계 및 정기 제작프로그램에 한해 소정의 제작 지원비 등 시민제작단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문의: 성남미디어센터(031-724-8353, 8370)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