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한의사회, 4.11 총선 후보자 초청 정책 간담회

한의약의 발전 방향과 지역보건의료정책 질의 응답

김생수 기자 | 기사입력 2012/04/04 [11:06]

성남시한의사회, 4.11 총선 후보자 초청 정책 간담회

한의약의 발전 방향과 지역보건의료정책 질의 응답

김생수 기자 | 입력 : 2012/04/04 [11:06]

   
▲ 성남시한의사회가 4월 3일 4.11 총선 후보 초청 정책 간담회를 열었다.
성남시한의사회(회장 박광은)는 4월 2일  4.11 총선 성남시 4개 선거구 여야 후보자를 초청하여 야탑역 새천년부페에서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 후보자로는 분당갑 새누리당 이종훈 후보, 민주통합당 김창호 후보, 분당을 새누리당 전하진 후보, 민주통합당 김병욱 후보, 수정구 민주통합당 김태년 후보, 중원구 통합진보당 김미희 후보 등이었다.

정책 간담회는 사전에 각 후보자들에게 시대적 상황에 적합한 한의약의 발전 방향과 지역보건의료정책에 관한 질의서를 미리 보내고, 간담회 현장에서 후보자의 답변을 듣고 추가 질문과 추가 답변을 받는 형식이었다. 각 후보에게 배정된 15분간의 정책 간담회를 마치고 떠나면 다음 후보자가 정책 간담회를 하는 순서로 진행하였다. 후보자간 토론은 없었다.

성남시한의사회 박광은 회장은 "후보자에게는 한의약 발전을 생각하는 계기와 성남시 지역 사회에 보건 의료 분야에 관한 생각을 밝힐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면서 "지역 사회는 후보자의 정견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이런 형식의 후보자를 초청 정책 간담회는 비단 성남시한의사회 뿐만 아니라, 앞으로 각 지역과 직능별로 유용하게 적용되리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