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남FC가 LA갤럭시와 함께하는 ‘2019 여름영어축구캠프’를 개최한다. |
[분당신문] 성남FC가 LA갤럭시와 함께하는 ‘2019 여름영어축구캠프’를 개최한다.
캠프는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성남시 거주 초등학생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탄천변 제 1체육공원 축구장 B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수준별 맞춤 클래스로 그룹이 구성되며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선착순 60명으로 모집이 제한된다.
지난 시즌 처음으로 방학동안 지역 내 어린이들에게 축구와 영어를 동시에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 된 ‘여름영어캠프’는 당시 모집 시작 3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며 화제가 되었으며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
올해 역시 시즌 개막 전부터 캠프에 대한 문의전화가 빗발치며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도가 이어지고 있으며 올 해는 특별히 미국 MLS 최고 인기구단 중 하나인 LA갤럭시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어서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들은 3일 모두 교육에 참여해야 하며 참가자들에게 수료증, 캠프 유니폼 2벌(상의),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9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되며 구단 EDU 홈페이지(www.seongnamfcedu.com) 내 '체험 프로그램 - 여름영어축구캠프'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성남FC 마케팅팀(031-709-4133)으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