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 성남시보호작업장에 비대면체온계 '안시미' 기증

장애근로자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에 대한 도움의 손길

강성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1/07 [10:57]

㈜이룸, 성남시보호작업장에 비대면체온계 '안시미' 기증

장애근로자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에 대한 도움의 손길

강성민 기자 | 입력 : 2021/01/07 [10:57]

▲ 이룸인터네셔널 김승엽 대표가 정기영 원장에게 '안시미'를 전달했다. (사진설명) 좌로부터 성남시보호작업장 고강준주임, 정기영원장, (주)이룸인터네셔널 김승엽대표, 이인성부장

 

[분당신문] ㈜이룸메디컬시스템즈(대표 양훈)와 ㈜이룸인터네셔널(대표 김승엽)에서는 1월 5일 성남시보호작업장(원장 정기영)을 찾아 비대면체온계 ‘안시미’와 전자출입명부 QR코드리더기를 기증했다.

 

이번에 기증받은 비대면 체온계 ‘안시미’와 전자출입명부는 최근 코로나19의 급속한 재확산과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라 장애인근로자들이 근무하는 작업장의 안전과 외부 고객 감염 우려가 있어 이에 대한 예방 차원에서 중요한 선물로 기록될 것이다.  

 

▲ 성남보호작업장 근로자가 체온측정기를 체험하고 있다.

 

이날 기증식에서 김승엽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불편을 느끼고 있는 장애인근로자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방역용품을 기증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코로나19확산 방지와 예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정기영 원장은 “지난 해에도 마스크 4000매 후원에 이어 올해에도 비대면체온계와 QR코드리더기를 후원해 주었기에 코로나로부터 더욱 안전한 작업장을 만들 수 있게 됐다”면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눔을 실천해준 것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성남시보호작업장에 설치된 비대면체온계 ‘안시미’는 모든 출입자의 비대면 체온감지 시스템으로 자동소독 및 QR코드를 통한 전자출입명부 관리 등 철저한 비대면 시스템으로 운영하게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자출입명부,메디컬,이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