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스펙스 비타민아이스바를 추가로 선보
[분당신문] 편의점 GS25는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프로스펙스 에너지바 2종과 프로틴스펙스초코 320ML를 선보이며, 상품 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꿈나무 후원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GS25와 프로스펙스는 12일 ‘아이들과미래재단’에 비대면 기부 방식으로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1천만원의 장학금과 1천만원 상당의 스포츠 용품을 제공해 가정 형편이 어려운 미래의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전달될 수 있는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6월 선보인 프로스펙스 에너지바 2종과 프로틴스펙스초코 320ML는 출시 첫 주 대비 최근 1주간 매출이 각 33%, 47% 신장세를 보이며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상품에 관한 관심과 꿈나무 후원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으로 판단된다.
GS25는 이달 15일 프로스펙스 비타민아이스바를 추가로 선보인다.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청량감이 살아있는 아이스크림바 상품으로 가격은 1천원이며, 비타민 100mg이 함유돼 운동 후 비타민 보충에도 도움이 된다.
성찬간 GS25 MD부분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함께 상품을 출시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미래의 꿈나무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GS25는 고객들에게는 이색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해 만족감을 높이는 한편 꾸준히 기업의 사회적 의무를 충실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