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나인컴즈,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 설립…윤균상·오나라와 한식구

이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22/01/12 [07:48]

이미지나인컴즈,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 설립…윤균상·오나라와 한식구

이미옥 기자 | 입력 : 2022/01/12 [07:48]

[분당신문] 종합 콘텐츠 제작사 ㈜이미지나인컴즈가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Management AM9)을 설립하며 배우 윤균상, 오나라의 향후 활동에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서게 됐다.

 

이미지나인컴즈가 설립한 에이엠나인은 배우의 발굴 및 양성, 매니지먼트 전문 기획사다. 최근 1호 연기자로 윤균상, 오나라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 역량과 에이엠나인의 전문성 높은 매니지먼트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의 견고한 신뢰를 바탕으로 윤균상, 오나라 등 소속 배우들 뿐 아니라 향후 새롭게 합류할 연기자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예능과 드라마 제작 및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영화 배급을 아우르는 종합 콘텐츠 제작사다.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Mnet ‘쇼미더머니10’과 현재 폭발적인 화제를 몰고 있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등을 만들었으며, 올해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김희선 주연의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와 장삐쭈 원작의 드라마 ‘신병’ 등을 제작 중이다.

 

▲ 윤균상, 오나라의 향후 활동에 든든한 지원군이 생겼다.(사진: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 / 이미지나인컴즈)

 

또 배우, 가수, 방송인, 크리에이터까지 폭넓은 영역의 아티스트가 전속돼 있다. 고우리, 김윤서, 신고은, 서재규, 최현서, 이유진, 성희연, 아역배우 이진주 등의 연기자와 남희석, 조세호, 지상렬, 조수빈, 김경진, 조은나래 등 방송인. KCM, 달샤벳 출신 수빈, 조엘, 신나라 등의 가수, 마이린, 마이맘 등 크리에이터, MBC ‘100분 토론’ 등을 진행한 김지윤 박사, 건축가 유현준 교수, 동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승희 등이 이미지나인컴즈 소속이다.

 

지난해 영화 ‘승리호’(감독 조성희)의 투자 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를 자회사로 편입하며 글로벌 OTT 시장을 타깃으로 한 콘텐츠 개발 및 플랫폼 비즈니스 확장도 추진 중이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최근 배우 정우성, 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인수로 화제가 된 메타버스 전문기업 위지윅스튜디오의 자회사다. 두 회사는 다양한 IP와 새로운 플랫폼 개발을 통해 방송과 영화를 비롯한 디지털 콘텐츠, 전시 홍보, 메타버스 등 뉴미디어 분야 콘텐츠 밸류체인을 선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윤균상,오나라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