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의 멋을 끌어안은 참치전문점 '참치지기'

스토리가 있는 넓은홀과 안정감 있는 룸, 비즈니스 접대장소

황인선 리포터 | 기사입력 2012/11/26 [11:52]

판교의 멋을 끌어안은 참치전문점 '참치지기'

스토리가 있는 넓은홀과 안정감 있는 룸, 비즈니스 접대장소

황인선 리포터 | 입력 : 2012/11/26 [11:52]

   
▲ 참치지기 내부
참치회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다. 하지만 참치회를 자주 먹는 사람은 적다. 비싼 편에 속하는 회에서도 참치회는 더 고급에 속한다. 맛있는 걸 알지만 부담되는 가격이기 때문에 자주 먹기가 어렵다. 그러나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서도 제대로 된 참치를 못 먹는다면 얼마나 억울한 일일까? 그럴 땐 전문가를 찾는 게 좋다.

   
▲ 지기 비즈니스
판교맛집 참치지기는 이름처럼 참치를 전문적으로 다룬다. 전문이라는 말이 부끄럽지 않게 1인 5만원인 지기정식을 시키면 여러 부위의 참치회는 물론 각종 참치요리가 나온다. 바삭한 참치탕수육, 고소한 참치알찜, 참치초밥, 참치갈비와 같은 다양한 참치요리가 나오면서도 스끼가 약한 게 아니다. 콘치즈철판구이, 샐러드, 날치알쌈, 오징어소면, 참치갈비, 새우장 등의 스끼들은 참치를 먹으면서도 배가 충분히 부를 수 있다는 걸 알려준다. 서비스가 이뿐만이 아니다.

   
▲ 참치지기 룸
특선 3인 이상 예약주문시 참치머리가 서비스로 나온다. 실장이 직접 도마 째로 들고 나와 머리를 해체해준다. 재료의 신선함은 물론 자신의 조리 실력, 위생 모두 자신이 있다는 뜻이다. 원래 참치지기에서는 양질의 참치회를 한 번에 한해 서비스 리필이 가능하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양이지만, 지금은 이벤트 기간이라 무한리필을 해준다.

물론 각종 스끼와 참치회 자체는 그대로 제공이 된다. 판교테크노밸리맛집 참치기기는 비즈니스 접대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분위기 있는 홀과 안정감이 있는 룸, 그리고 퀄리티 있는 음식이 만족도를 높여주기 때문.

   
▲ 지기 런치스폐셜
이곳에서는 회 뿐만 아니라 점심 메뉴도 있다. 각종 정식들과 지기 초밥, 참치회 덮밥, 알밥 등의 단품 메뉴들도 있다.  참치회는 기본 3만 5천원부터 다양한 코스가 시작되고, 점심특선은 6천원부터 맛볼 수 있다.

- 문의 : 031-628-1939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70 유스페이스 1동 207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